top of page

젊음의찬양예배_2024.06.30

젊음의찬양예배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렸습니다. 특별히 말씀은 존 킴 목사님께서 전해주셨습니다.
우리 교회 다음 세대가 주님을 위해 더 크게 쓰임 받을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길 바랍니다.

삶과말씀나눔(윤자, 신은숙 성도님)

삶과말씀나눔 마흔한 번째 시간입니다. 오늘은 나오미회 윤자, 신은숙 성도님 함께 하셨습니다.
믿음의 선배로서, 믿음이 자라고, 자녀들에게 신앙을 물려주신 믿음의 선배 모습도 잘 보았습니다.
남은 인생도 주님께서 믿음을 봐주시고, 그 믿음의 자녀들 손주들까지 영향을 미칠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.

보배담은질그릇 찬양예배

보배담은질그릇 찬양팀이 오랜만에 우리 교회를 방문했습니다. 주님을 찬양하는 사역에 자녀들까지 함께하니 참 큰 은혜가 되었습니다.
찬양으로 주님께 영광 돌리는 시간이었습니다. 보배담은질그릇 사역을 위해서도 계속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일일친교여행_2024.04.22

강원도 철월으로 일일친교여행을 다녀왔습니다. 한탄강 주상절리길, 고석정 지탕폭포를 봤습니다.
하나님께서 주신 자연을 보고 하나님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.
좋은 날씨 주셔서, 잘 보고 잘 먹고 안전하게 돌아왔습니다.
함께해주신 성도님들로 인해 감사드립니다.

침례식, 주의만찬_2024.03.31

박미영 성도님께서 침례에 순종하셨습니다. 최근에 교회에 오셔서 적응도 잘 하시고, 아들 태오와 함께 매주 신실하게 나오고 계십니다.
그리고 주의만찬을 통해 다시 한번 주님을 기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.
이 순간이 아닌 매 순간 주님을 기억하며 살아가는 우리 모두가 되길 간절히 소망합니다.

삶과말씀나눔(정옥례, 박정금 성도님)

삶과말씀나눔 마흔 번째 시간입니다. 오늘은 정옥례, 박정금 성도님께서 함께하십니다.
남편을 먼저 하늘나라로 보내신 두 분의 공통점이 있었는데요.
어려움 가운데서도 주님을 향한 믿음을 지키며, 신실하게 하나님을 바라보며 살아가시는 두 분의 간증이 귀한 은혜에 시간이 되었습니다.
하나님께서 앞으로도 두 분의 믿음을 붙잡아 주시고, 하나님을 향해 더 신실하게 믿음 생활할 수 있기를 기도해 주시기를 바랍니다.

본 사이트는 이메일 주소를 무단 취급하는 행위를 거부합니다. [법률 제 84865호]

 

우)11902 경기도 구리시 갈매순환로 88 (갈매동)

TEL/ 031) 574-0135 FAX/ 070) 8836-9291

bottom of page